Hulu 훌루 프로그램 추천 9
- 문화 연예 TV
- 2020. 8. 14. 00:54
제가 Hulu 훌루 에서 재미있게 시청했던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좋아하며 즐겨보는 편입니다. 영어공부의 목적도 있지만 어쩌면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리얼리티 쇼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든 듯합니다.
Gordon Ramsay's 24 Hours to Hell and Back
Hulu 고든램지 프로그램 정보 더보기
유명 세프 고든램지가 본인의 신분을 숨긴 채로 문제가 많은 레스토랑에 급습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다룹니다.
고든 램지는 참담한 식당의 실태를 파악하고 24시간 안에 레스토랑의 주인, 관계자, 메뉴, 인테리어 등 모든 것들을 완전 개조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이후 새롭게 단장하고 준비한 가게에 고든램지가 방문했을 때의 손님들을 다시 모십니다. 레스토랑의 바뀐 모습을 소개하고 재 평가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혹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백종원의 골목식당 10배 이상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고, 셰프의 찰진 욕과 비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단 24시간 하루만에 너무나도 많은 것을 바꾸는 도전을 하기 때문에 상당히 드라마틱합니다. 진짜 가능한건지 의문도 들 정도이죠. 식당개조와 더불어 인간 개조도 하는 고든 램지...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대단하기만 합니다.
Marrying Millions
유튜브에 메링 밀리언즈 프로그램 짤이 있어서 본적이 있습니다. 이후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서 꼭 보고 싶었는데 Hulu 에서 풀버전으로 보게 되었네요. 저처럼 찔끔 보신 분들 뒷 이야기 정말 궁금하실걸요..
이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내용은 미국의 갑부들의 결혼 전 이야기 입니다. 서민층과 부유층의 남녀가 사랑에 빠져있고, 벌써 아이도 있는 커플이 있으나 과연 결혼까지는 갈 수 있는 것인지 서로 의문을 갖게 됩니다.
서로 많은 노력을 하지만 둘 사이를 막는 장애물들이 존재합니다. 어느정도의 각본이 있겠지만 몇몇 커플에게는 놀라운 반전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내용을 다 말하고 싶을 정도로 입이 간지럽지만 앞으로 보실 분들을 위해 스포는 그만.
Catfish : The TV Show
MTV 프로그램 중 하나인 Catfish는 Nev라는 이름의 남성이 이끄는 프로그램입니다. Nev(니브)는 과거 인터넷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본인의 이상형을 만났고 오랜 시간 사랑에 빠져있다가 결국 상대방이 본인이 아닌 가짜 프로필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니브는 깊은 빡침과 마상을 크게 입었으나 결국 둘은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사람들이 니브의 경험에 크게 공감하며 본인의 사정을 니브의 메일로 수백 통씩 보냈답니다.
그래서 이와같은 프로그램을 만들기로 기획했다고 합니다.
Hulu 훌루에서 자세히 보기
우선 기본적인 틀은 매 에피소드마다 메일을 보낸 사람들 중 한 케이스를 선정해서 사정을 듣고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내용입니다.
고충을 털어놓는 많은 사람들은 니브와 같이 인터넷 상으로 사람을 만나서 몇 개월간 혹은 수년 동안 연락하고 사랑에 빠졌지만 결코 직접 만나보지는 못한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니브, 니브 형 및 제작진들은 신청자를 직접 찾아가 대상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정말 실제 존재하는 인물인지 거짓은 아닌지 파악을 합니다. 그리고 그 대상에게 연락을 취해 신청자가 얼마나 만나고 싶어 하는지 설명하고 만남을 성사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첫 회부터 생각지 못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시청해보세요. 예상치 못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는지도 함께 살펴보시구요.
Shark tank
한국에서도 종종 방영했지만 다양한 에피소드를 볼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샤크 탱크는 수백억, 수천억 자산가, 기업인들이 참가자들의 사업설명과 아이디어를 듣고 투자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참가자들이 본인이 필요한 투자 금액을 제시할 수 있으나 모든 사람이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예상가보다 더 적은 금액을 투자받고 사업가들에게 더 많은 지분을 주기도 합니다. 사업가들이 공동으로 투자하기도 합니다.
참가자들의 다양한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볼 수 있고 수천억 자산가들이 무슨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지 어떻게 처신하는지 직접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America's Got Talent
유투브를 통해서 찔끔씩 보았던 아메리카 갓 탤런트를 Hulu에서 풀 버전으로 잘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본인이 보여줄 무언가가 있다면 출연하는데요. 자신의 장기를 보여준 후 평가자들의 선택을 받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에서도 비슷한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익숙한 프로그램처럼 보이실 겁니다. 우승자는 백만 달러의 상금을 얻게 되죠.
1000-Ib Sisters
과체중으로 고생하고 있지만 낙천적인 마음과 유머를 잊지 않고 살아가는 에미미, 테미 두 자매의 이야기를 그린 내용입니다. 거대한 몸집 때문에 겪는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닐뿐더러 건강문제도 심각한 편이지만 개의치 않고 살아가는 편입니다.
그러나 점점 늘어가는 몸무게로 인한 두려움으로 두 자매가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성에 대하여 배우고 또 잘못된 차별에 대하여 깨달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Jimmy Kimmel 지미 키밀을 알고 계시죠?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는 abc 방송에서 지미 키밀이 진행하는 퀴즈쇼로 많은 방송인들과 셀럽들이 참가자로 등장해 문제를 풀고 상금을 얻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이 각자 기부를 할 기관을 정해 오는데 그곳에 성취한 결과만큼 상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마치 1대 100 같은 느낌의 쇼이지만 조금 다릅니다.
참가자와 조력자 한 명이 함께 문제를 풀어가고 문제를 맞힐 때마다 상금을 쌓아가는 형식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큰 장점은 다양한 문제들도 함께 풀어볼 수도 있고 새로운 지식도 쌓을 수 있고 재미도 있다는 점입니다.
Naked and Afriad
21일 동안 말 그대로 가진 것 하나 없이 (카메라는 있음) 정글이나 생존을 위협하는 야생에서 살아남는 리얼리티 다큐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가끔씩 방송하던 것인데 훌루에서는 에피소드를 연속해서 볼 수 있네요. 정글의 법칙과 비교할 수 없이 위험부담이 있는 경험을 하긴 합니다만 참가자들의 생존력이 엄청납니다.
서바이벌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삶에 대한 성찰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위기에 닥친 사람의 심리적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도 시청해보시기를.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인물들처럼 한 번쯤 저런 경험을 해본다면 본인의 현실에 저절로 감사하고 매일매일이 아름답게만 느껴질 듯합니다.
The Titan Games
타이탄 게임은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지만 다음 시즌이 아직 방영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시즌2는 Hulu 를 통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삶의 동기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드리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시즌1 때 느꼈던 감동을 또다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문화 연예 TV] - 비스트 마스터 vs 타이탄 게임 vs floor is lava (넷플릭스 추천)
[문화 연예 TV] - hulu, disney+, espn+ 플랜 시청 후기 / 영어 독학
'문화 연예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웨이의 모든것 : Away 시즌1,2/제작비/촬영지 (0) | 2020.09.17 |
---|---|
오펜하임그룹의 변화 (feat.아드난 매물) (0) | 2020.09.10 |
셀링선셋 매물 도대체 누가 샀나? (0) | 2020.08.13 |
셀링선셋 시즌3 후기, 주인공과 매물 근황 (0) | 2020.08.10 |
hulu, disney+, espn+ 플랜 시청 후기 / 영어 독학 (0) | 2020.07.29 |